큐 구매 후 하자로 인한 제품 교환에 대하여 친절하고 빠른 대응에 일단 기분이 좋지 않았던 것은 수그러 들었지만
향후 구매자나 김치빌리아드를 위해서라도 이야기를 하는게 맞는거 같아 솔직한 구매 후기를 적습니다.
맘 같아서는 남들처럼 큐가 좋아요~ 연승 중이에요~ 이런 구매 후기를쓰고 싶지만 아직 시타를 안해본 관계로.
본론으로 들어가서
몇만원 몇십만원도 아닌 몇백만원이나 하는 큐 아니 금액과 상관없이 제품을 출고 하는데 있어서 출하 및 출하 이전 과정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.
양질의 제품을 구매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시겠지만 회사를 위해서라도 아니 구매자를 위해서라도 교환 사유가 될 만한 것들은 미리 사전에 방지하는게 좋지 않나 싶네요.
가까운 지인도 롱고니 큐를 구매할때 비슷한 사유로 큐를 교환받은 적이 있어 뭔가 오래되고 근본적인 문제가 있지 않나 싶네요.
더 나은 김치 빌라아드가 되기 위해서라도 꼭 한번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고민을 하시고 대책을 마련해야되지 않나 싶습니다.
귀한시간 내셔서 남겨주신 말씀 참고해서 앞으로는 제품 출고시 좀 더 면밀하게 검수해서 같은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구입하신 제품 잘사용하시고 사용 중 점검 또는 서비스 받으실 일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