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김치빌리아드입니다.
항상 김치빌리아드에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
큐 A/S 정책이 변경되어 안내 말씀드립니다.
2012년 1월 1일부터 저희 김치빌리아드에서 판매되지 않은
제품에 대해서는 A/S 업무를 받지 않습니다. (팁 교환 및 모든 수리 포함)
저희 김치빌리아드 제품을 구입한 고객님들께 신속한 A/S를 해드리겠습니다.
타사판매 큐 A/S관련 업무로 매장 내방이나 택배발송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고객님의 의견에 귀 기울여 늘 최선을 다하는 김치빌리아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